미카즈 - 픽스다 업무협조협약, 배드민턴 용품업계 선도한다

미카즈 유앤유스포츠 유석주 코치 후원

이종성 기자 | 입력 : 2020/09/06 [13:47]

▲ 촤측부터 픽스다 조현수 대표,미카즈 김기현 공동대표  © 이종성 기자


코로나19로 사회적 경제적 어려움이 커져만 가고 있는 상황에서 배드민턴 용품업계에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진 미카즈가 2,30대의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픽스다와 업무 협조 협약을 통해 상생을 모색하기로 했다.

 

칠곡에 위치한 석적배드민턴장에서 지난 5일 오후 미카즈 김기현 공동 대표와 미카즈 조현수 대표는 업무협조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민턴데일리엔 이정연 대표, 유앤유스포츠 유석주 코치, 황우연 코치와 미카즈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미카즈 김기현 공동 대표는 "어렵고 엄중한 상황이지만 배드민턴의 위상 제고와 용품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위해 많은 준비 끝에 미카즈를 런칭한다"며 "앞으로 먼저 의류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워가고 있는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재단을 설립해 엘리트 육성에도 이바지하겠다"고 덧붙였다.

 

▲ 좌측부터 픽스다 조현수 대표, 유앤유스포츠 유석주 코치, 미카즈 김기현 공동대표     ©이종성 기자

 

이날 업무협조협약에 이어 유앤유스포츠 유석주 코치에 대한 후원 협약이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유석주 코치는 팀 미카즈를 창단해 단장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팀 미카즈는 미카즈의 홍보를 담당하게 된다.

 

이에 미카즈는 팀 미카즈의 홍보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 좌측부터 픽스다 조현수 대표, 황우연 코치, 미카즈 김기현 공동대표   © 이종성 기자


또한 황우연 코치에 대한 후원 협약도 진행됐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