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리스펙트 스포츠 플러스 상금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총 58종목 543팀 11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 참가

이종성 기자 | 입력 : 2020/01/06 [12:00]


제 1회 리스펙트 스포츠 플러스 상금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지난 4일 서울시 양천구 계남다목적체육관에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 대회는 총 58종목 543팀 11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대회는 오전 7시 혼합복식을 시작으로 여자복식, 남자복식으로 경기가 이어졌다.  

 

11시부터는 남자복식 자강조 경기를 진행해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부족한 주차 공간 해소를 위해 리스펙트 스포츠 임직원들이 나서 발렛 주차를 하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날 참가 기념품으로 제공된 웅진식품이 국내 스포츠 음료계를 선도하기 위해 야심차게 개발한 이온더핏은 대회의 참가한 동호인들의 갈증을 해소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이온더핏과 함께 참가 기념품으로 제공한 트윈더마의 미스트는 꽃, 잎, 뿌리의 추출물을 통해 하루종일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리스펙트 스포츠 윤영호 팀장은 "부상이나 사고 없이 대회가 잘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리스펙트 스포츠는 배드민턴 용품 업계를 선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동호인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회를 주관한 민턴데일리엔의 이정연 대표는 "중간에 대회를 주관하게 되어 어렵고 힘들었지만 최선을 다한 노력으로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무리 할 수 있어 다행"이라며 "대회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