授(수) 아트민턴 배드민턴으로 전하는 어울림 나눔 행사 릴레이

6번째 어울림 나눔 행사 5월 2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체육관에서 개최

이종성 기자 | 입력 : 2019/04/17 [14:32]



授(수) 아트민턴이 6번째 어울림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授(수) 아트민턴은 '6th 이야기가 있는 授(수) 아트민턴 어울림 나눔 행사 릴레이'를 오는 5월 2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스포츠를 통한 기부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배드민턴을 활용한 소외계층 및 장애우 돕기 나눔 행사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6th 이야기가 있는 授(수) 아트민턴 어울림 나눔 행사 릴레이' 대회의 종목은 남자복식(혼복가능), 여자복식, 단체전으로 진행된다.

 

연령은 청년부(합산나이 80세 미만), 장년부(합산나이 80세 이상)으로 구분해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급수는 A, B, C(A조 : 시,구  A or B조 / B조 : 시,구 C조 / C조 : 시,구 D조 or 초심자)로 구분한다.

 

경기방식은 예선 리그전 25점, 본선 토너먼트 21점으로 진행되며 세팅은 없다.

 

또한 단체전은 21점 3복식으로 진행된다. 1게임은 혼합복식, 2게임은 여자복식, 3게임은 남자복식으로 매 경기마다 오더지를 제출해야 한다.

 

접수는 5월 10일까지 수아트민턴밴드로 하면된다. 출전비는 팀당 40,000만원, 단체전은 팀당 10만원이다.(문의 김태연 010-5018-0226 / 문자접수 가능)

 

시상은 우승, 준우승, 3위 서브코리아의 라켓이 주어진다. 단체전은 우승 100만원 , 준우승 50만원, 3위 30만원 상당의 용품이 시상된다.

 

수아트민턴 이수아 대표는 "수아트민턴 여섯 번째 이야기를 '이야기가 있는 授(수) 아트민턴 어울림 나눔 행사 릴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행사를 개최하게 된 것에 무한한 영광과 기쁨을 가진다"며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들이 모여 기쁨을 함께 나누는 기부문화로서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는 뜻 깊은 자리로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즐거운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수아트민턴 주최 주관으로 주)예팜과 서울 365 외과에서 후원한다. 여기에 배드민턴 용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서브 코리아가 용품을 협찬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